알면 쏠쏠한 정보

현대건설 컨소시엄, 아산 탕정지구 '힐스테이트 자이 아산센텀' 전 가구 완판 성공

Jenise 2023. 7. 31. 10:50
반응형

현대건설 컨소시엄, 아산 탕정지구 '힐스테이트 자이 아산센텀' 전 가구 완판 성공


힐스테이트 자이 아산센텀 투시도 /사진=현대건설(출처:뉴스드림)



오늘은 뉴스드림에서 보도한 "현대건설 컨소시엄 ‘힐스테이트 자이 아산센텀’ 100% 분양완료"라는 기사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현대건설 컨소시엄은 충남 아산 탕정지구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자이 아산센텀'이 지난 7일 전 가구 계약을 완료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힐스테이트 자이 아산센텀은 아산시에서 18개월 만에 최고인 18.67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 정당 계약의 계약률은 83.6%였습니다. 최근 미분양 물량이 쌓여있던 아산과 천안 지역에서 이례적인 경쟁률을 거둔 것으로 평가됩니다.

현대건설 컨소시엄은 힐스테이트와 자이의 브랜드 프리미엄, 탕정지구의 탁월한 입지 여건 및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를 갖춘 것이 주요 요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일대에서 보기 어려웠던 평면과 옵션, 상품 등 세심한 부분까지 차별화한 상품으로 다른 단지 대비 월등한 분양 성적을 이끌었다고 밝혔습니다. 사전 마케팅으로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단지에 반영한 점도 수요자의 호응을 이끌었다고 분석했습니다.

단지는 타입별로 알파룸은 물론 복도와 주방 팬트리를 구성하는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특화 평면을 선보였습니다. 넓은 동 간 거리와 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 개방감 등을 누릴 수 있게 했습니다.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해 어반 플라자, 테라스 가든, 플라워 가든 등 여러 테마 조경을 적용하는 등 친환경 주거단지의 면모를 갖췄습니다. 단지 커뮤니티로는 휴게공간인 힐스라운지와 스튜디오가 있는 업무공간인 워크라운지, 게스트하우스, 스터디룸, 독서실, 피트니스, 스크린골프룸, 어린이집, 다 함께 돌봄 센터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돼 입주민은 우수한 주거여건을 누릴 수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자이 아산센텀은 지하 2층~지상 29층, 8개 동으로 △74㎡A 58 가구 △74㎡B 63 가구 △84㎡A 242 가구 △84㎡B 254 가구 △96㎡A 83 가구 △96㎡B 28 가구 △96㎡C 56 가구 △114㎡ 3 가구 등 총 787 가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대건설 컨소시엄 관계자는 "부동산 시장이 침체된 가운데 특히 아산 지역의 분위기가 어려웠던 만큼 분양 전부터 사전 마케팅을 진행해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이를 반영해 분양에 나선 것이 고객의 만족도를 끌어올리면서 100% 분양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평면부터 옵션, 상품, 가격, 입지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 완성도를 높였던 만큼 향후 입주민분의 실주거시에도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많은 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성실 시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마무리


현대건설 컨소시엄은 아산 탕정지구 '힐스테이트 자이 아산센텀'을 전 가구 완판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는 힐스테이트와 자이의 브랜드 프리미엄, 탕정지구의 탁월한 입지 여건 및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 다양하고 차별화된 평면과 옵션, 상품 등의 요인들이 작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사전 마케팅으로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단지에 반영한 점도 수요자의 호응을 이끌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최근 미분양 물량이 쌓여있던 아산과 천안 지역에서 이례적인 것으로 평가됩니다.




참고:
현대건설 컨소시엄 ‘힐스테이트 자이 아산센텀’ 100% 분양완료

반응형